지하철성추행 혐의 억울하다면
지하철성추행 혐의 억울하다면
미세먼지로 인해 연일 날씨에 대한 화젯거리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휴일이 오면 나들이를 가려는 인파가 늘고 있습니다. 서울 근교까지 나가려면 자동차가 편한 것은 사실이지만, 주말에 몰리는 차량으로 인해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말 나들이 길도 이렇게 복잡한데, 출퇴근 시간에는 그 혼잡도는 더 심각합니다. 무리를 해서라도 객실에 억지로 몸을 구겨 넣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가장 많이 듣는 말이 바로 ‘밀지마세요!’일 만큼 객실 안은 혼잡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기 몸 하나 가누는 것이 힘든 일인데요.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들어오거나 내리는 경우에 휩쓸려서 휘청거리는 때도 있습니다.
이런 때 객실 근처에 있는 승객과의 원하지 않는 신체접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하철성추행의 경우 객실보다는 타고 내리는 문 근처에서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지하철성추행 혐의를 받는다면, 자신이 아무리 억울하다고 하더라도 사회적으로 타격이 매우 클 수밖에 없을 텐데요.
때문에 자신이 억울하고, 오해에서 비롯된 지하철성추행 신체접촉이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응을 하거나, 상대방의 감정에 호소하는 행위는 지양되어야 할 텐데요.
이러한 대처가 오히려 자신이 죄가 있음을 시인하는 행동으로 보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하철성추행 혐의를 받는다면 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되는 증거자료의 수집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지하철성추행 혐의, 당황스럽겠지만 자신의 상황을 털어놓고 그 상황에서 필요한 올바른 조치들을 취하기 위해서는 형사전문변호사의 선임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